조달 애널리틱스 및 기술

조달 애널리틱스 및 기술을 통해 모범 관행 결과 실현

ArcBlue 조달 애널리틱스 기술 서비스는 모범 관행 부합하는 결과 도출하고, 인사이트 효율성을 확보할 있도록 설계됩니다. 강력한 조달 애널리틱스, 조달 시스템 선택 구현서비스 조달 애널리틱스 기술 흐름 힘을 더합니다.  

ArcBlue 조달 시스템, 애널리틱스 모범 관행, 트렌드 소프트웨어 전반 있어 폭넓은 경험과 지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ArcBlue 조달 애널리틱스 기술 서비스는 연결 높은 디지털 조달 허브인 mybuy hub 통해 최상으로 구현 니다. 

조달 애널리틱스 및 기술 서비스

애널리틱스

투명한 지출 데이터를 통해 가치 있는 인사이트 획득 

우리는 매일 엄청난 양의 정보가 쌓이는 데이터 주도 환경에 직면하 있습니다. ArcBlue Analytics 귀사의 조달 부서를 혁신할 업계 최고 수준의 지출 애널리틱스 도구입니다. 

ArcBlue 여러 소스로부터 데이터를 추출할 있는 효과적이 직관적인 조달 대시보드를 개발해왔으며 이는 풀타임 애널리틱스 인력 유지 필요한 비용의 극히 일부만으로 쉽게 구축할 있습니다. 핵심 소프트웨어는 데이터 시각화 열정적인 세계 유수의 컴퓨터 그래픽 학자들에 의해 설계되었습니다. 

ArcBlue 많은 고객사에 조달 애널리틱스 강력한 데이터 대시보드를 통해 가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능력을 입증해 왔습니다.  

온라인 대시보드에 대한 접근은 실행 노력 최소화할 있음을 의미하며 귀사의 자체 IT 자원 또는 인프라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대시보드는 조달 전문가 및 시각화 전문가에 의해 전문적으로 설계되었으며 이를 통해 200개 이상의 조직이 다양한 혜택을 누려왔습니다. ArcBlue 대시보드는 귀사의 요건에 부합하는 100퍼센트 

맞춤형 설계가 가능합니다. 

귀사는 조달 애널리틱스를 통해 다음과 같은 효과를 누릴 있습니다.  

  • 비용 절감 효율성 개선 기회 파악 
  • 정보에 입각한 의사결정 
  • 조달 가치 입증 
  • 주요 이해당사자에게 실적 고지  
  • 비즈니스 개선을 위한 기회 강조 
  • 사회적/지역적 경제 개발 기회 식별 
  • 계약 정책 컴플라이언스 모니터링 감사 
$ 25
지출 분석 비용
17000
공급업체 수
542
ArcBlue Analytics 대시보드 사용자 수
4
인보이스 입력 수

온디맨드 방식으로 ArcBlue 가상 애널리스트 통해 유연하며 숙련된 조달 분석 전문가 활용 가능 

ArcBlue 지원하는 가상애널리스트 통해 귀사는 최소한으로 또는 필요 빈도에 따라 전문 조달 애널리스트 활용할 있습니다. ArcBlue 지역에 걸쳐 필요 귀사 합류할 있는 애널리스트 보유하고 있으며, 이들은 고객의 필요에 따라 매월 정해진 일수 또는 일회성으로 업무에 참여할 있습니다. ArcBlue 가상 애널리스트 귀사의 필요에 따라, 귀사의 팀과 함께 현장에서 또는 원격으로 지원이 가능합니다. 

ArcBlue ArcBlue 대시보드를 통해 가상 애널리스트 분석 결과를 보고드릴 있으며, 이는 어떠한 브라우저에도 맞춤형으로 시각화할 있습니다. 또한 ArcBlue 귀사의 시스템을 이해함으로써 귀사가 데이터 활용을 극대화하고 데이터를 다른 관련 데이터 소스와 연결하여 가치있는 인사이트를 도출하실 있도록 지원합니다. 

ArcBlue 애널리스트들은 귀사 팀과의 기술 이전 지식 공유를 촉진하며, 이는 직원들의 병가 휴가 커버 인력을 포함한 내부정규 인력 채용 비해 훨씬 비용 효율적입니다.

조달 시스템 선택 및 구현

 전자 조달 솔루션 탐색 

충분한 숙고 거쳐 적절하게 구현된 조달 기술은 전략적 조달의 필수 요소입니다. ArcBlue 조달 기술 솔루션은 모범 관행을 보장하기 위해 변화 관리 프로젝트 관리 원칙에 따라 신중하게 배포됩니다.  

전자 조달 솔루션은 귀사의 비용을 절감해 드리, 소싱 발주 효율성을 개선하며, 계약 준수 돕고, 책임 강화하며 구매 활동에 대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를 가시적으로 개선합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IT 배포 실패율이 50% 상회하는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실패하는 기업들은 시스템 배포를 IT 구현으로 인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반면 ArcBlue 이를 변화 프로젝트로 생각합니다. 

ArcBlue 조달 시스템 선택 구현 서비스는 전자 조달 솔루션 적절한 선택 또는 구현을 위해 귀사의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 ArcBlue 다음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조달 기술 소싱

ArcBlue 귀사의 건을 파악하 귀사에 적합한 시스템으로의 지름길을 안내하며 시스템 요건과 귀사의 목표를 연계합니다. 전자 조달 시장은 복잡성이 높으며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ArcBlue 전문가 팀은 시장에서 가용한 시스템 제공자들로부터 데이터 시연을 제공받으므로, 귀사가발품을 필요가 없습니다. 

변화 관리

시스템 구현 높은 실패율은 조화된 변화 관리 시스템 부족 기인합니다. ArcBlue 구조화된 변화 관리 도구와 기법을 활용해 귀사의 시스템 구현이 실패하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ArcBlue 전문가들은 철저한 리서치를 통해 최신 기술과 시스템 역량에 대한 독립적 지식을 제공합니다. ArcBlue 심층 발견 프로세스를 통해 귀사의 비즈니스 니즈에 집중하고 귀사 조직의 목표와 시스템 요건을 연계합니다. 

ArcBlue 소싱 기술 배포를 상호의존적 프로젝트로서 관리하며 세밀하게 평가된 서비스를 제공해 귀사의 자원과 중복되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ArcBlue 통합된 조달 기술, 변화 관리 프로젝트 관리 전문성은 ArcBlue 시스템 선택 구현 서비스 지원을 받습니다.  

조달 기술 솔루션에 있어 ArcBlue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경험 벤치마크 

업계에서 인정받는 ArcBlue 애널리틱스 부서는 $AUD700 규모의 지출 데이터를 분석하고 있으며, ArcBlue 시스템, 프로세스 산업 벤치마크를 확립하는 기반이 되어 왔습니다.  

통합된 기술 제안 

ArcBlue mybuy 디지털 조달 허브는 귀하의 프로젝트에 종합적으로 접근하고 다른 시스템 정보와 연결할 있는 특별한 조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애널리틱스 지원 결합 

ArcBlue만의 가상 애널리스트 서비스를 통해 유연한 조달 애널리스트들을 활용함으로써 귀사의 애널리틱스 부서를 지원하고, 귀사의 인력을 하며, 팀의 역량을 향상시킬 있습니다. 

조달 전문가들 의한 구현 

귀사의 니즈를 이해하는 조달 전문가들 ArcBlue 기술 솔루션 구현하여 모범 관행 결과를 도출합니다. 

최적의 솔루션 

ArcBlue 시스템 선택 구현 프로젝트 수행하는 과정에서 운용 호환성을 갖춘 시스템을 유지하며 시장 시스템 시스템 기능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귀사가 니즈에 맞는 최적의 솔루션을 선택하실 있도록 지원합니다. 

ArcBlue 귀사의 니즈를 파악합니다. 

ArcBlue IT 전문가가 아닌 조달 전문가로서 귀사의 핵심 이해당사자들과 그들의 니즈를 이해하여 ArcBlue 기술 프로세스 전반에서 해당 이해당사자들과 협업해 그들을 성공적인 여정으로 인도할 있습니다.